안산시사플러스어학원이 8월 토익 방학특강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7월 방학특강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에도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부득이하게 7월 방특을 놓친 경우 7월과 동일한 커리큘럼과 할인 혜택으로 진행되는 8월 방학 특강을 노려야 한다. 오는 8/1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며 7/25일까지 등록 시 선 등록 할인이 적용되고, 2개월 패키지 프로그램 등록 시 약 10만원 상당 이상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친구나 가족 동시 등록 시, 부채 전단 지참 시, “안산시사플러스어학원” 페북이나 인스타 친구 등록 시에 따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에도 7월과 마찬가지로 초급, 중급, 고급반으로 나뉘어 진행되지만 달라진 점이 있다면 초급반은 500-600점 목표반으로, 중급반은 700-800점 목표반으로, 고급반은 900점 이상 목표반으로 전체적인 커리큘럼과 레벨이 조금씩 상향 조정된다. 좀 더 타이트하고 강도 높은 수업을 통해 수강생들이 방학 전까지 목표 점수를 최대한 달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시사플러스 강사진들의 의견이 반영됐기 때문이다.

안산시사플러스 전문 토익 강사진들은 강의 이외에 이뤄지는 신(新)토익 출제 경향을 적극 반영한 문제풀이 수업과 그룹 스터디를 통한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한 학생도 낙오자 없이 토익 정복에 성공하게끔 만들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안산시사플러스는 중앙역 1번 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