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트루폭시가 여름 시즌을 맞아 ‘리썸(LISSOME) 레깅스’를 출시하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루폭시의 여름 신상 ‘리썸 레깅스’는 복부 쪽의 실리콘밴드를 빼고 허리 뒤쪽에만 실리콘밴드를 넣어 복부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했으며, 스쿼트와 같은 운동을 할 때 허리 뒤쪽이 떠서 속옷이 보이는 것을 방지해 준다.

또한 입체 패턴을 적용해 레깅스의 절개가 없고, 반하이웨이스트 디자인어서 착용감도 높였다.

전체 기장은 튀어나온 종아리알을 커버할 수 있도록 7.4부로 제작했다.

리썸레깅스 체험단 이벤트는 오는 7월 4일까지이며, 참가 신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트루폭시’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 후 기본 인적사항과 트루폭시 제품 착용샷을 첨부하면 된다. 트루폭시 의류를 한번 이상 구매한 고객이나 착용해 본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7월 6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여 리썸레깅스를 제공하는데 수령 후 일주일 이내에 착용한 운동사진이나 거울샷, 요가 필라테스 휘트니스 관련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시 필수해시태그와  계정태그 #트루폭시, #요가복, #필라테스복, #레깅스를 입력해야 한다.

트루폭시 관계자는 “이벤트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트루폭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거나 트루폭시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게시물 이미지를 리그램하면 된다. 또 리그램 된 본인게시물이나 트루폭시 이벤트 게시물에 @인스타아이디 태그로 친구를 소환하면 고품질의 신상 레깅스를 득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트루폭시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