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하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방대하고 복잡한 정보를 통합하고 관리할 수 있어야 하며 실시간 분석을 통하여 비즈니스 경쟁에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최신 디지털 도구의 확보는 필수적이다.

어진솔루션(대표 박현철)은 마이크로소프트의 Dynamics 365 통한 대기업/중견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3월 22일 목요일 오후 1시~5시까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 11층 Eiffel Tower 룸에서 개최한다.

Microsoft Dynamics 365는 ERP 및 CRM의 통합을 통하여 디지탈 업무 시대에 최대한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기업 사용자가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을 구현하는 것이 그 어느 때 보다 쉬워졌다.

이번 행사에서 ㈜어진솔루션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Dynamics 365로 기업 데이터 활용의 최적화를 위한 대기업에서부터 중견 / 중소기업까지의 규모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 조건에 따라 맞추어 단계적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Microsoft Dynamics 365 의 ERP 및 CRM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실행 기반을 바탕으로 Office 365, Power BI(분석 서비스) 및 Azure 서비스와 Power Apps(모바일솔루션)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진정한 통합된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