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KEB하나은행 ∙ 지우엠앤티 ∙ 마스터페이콘텐츠타운사업단, '신탁자금관리'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8.03.06  14:29:15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의료관광 및 바이오 융합사업의 신탁자금 관리로 투자자 자산 보호에 앞장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5일 오후 (주)지우엠앤티(회장 조선혜) 및 마스터페이콘텐츠타운사업단(총괄PM 이현승)과 내외국인 의료관광 및 바이오 융합 사업의「신탁자금관리」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EB하나은행은 마스터페이콘텐츠타운사업단이 국내 최초의 의료문화 복합시설로 추진중인 목동메디컬 & 힐링콘텐츠 사업의 ▲사업시설비용 자금관리 업무 ▲VIP회원 보증금 연동상품 신탁업무 ▲VIP회원 수익형자산 헤지펀드자금 관리업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스터페이콘텐츠타운사업단은 국내외 VIP들을 위한 국내 최초의 의료문화 복합시설로 양천구 신정동에 지하4층부터 지상 9층까지 약 9000평 규모로 목동메디컬 & 힐링콘텐츠타운을 건립중으로 금년 8월에 준공 예정이다.

해당 건물에는 콘텐츠라운지를 비롯하여 검진센터, 의료기관, 스파, 쇼핑, 한류를 이끌고 있는 주요 콘텐츠 등이 입점할 예정이며, 고층에는 VIP 회원만을 위한 케어룸이 별도로 마련된다.

KEB하나은행은 VIP회원들과 직접 신탁 계약을 체결하고 그 자금을 안전하게 은행에서 보전, 관리함으로써 보증금 회수에 대한 리스크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며 (주)지우엠앤티는 마스터페이콘텐츠타운사업단의 각 사업별 전담 사업자의 정산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이호성 KEB하나은행 중앙영업그룹 전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EB하나은행은 사업진행 과정에서의 공정한 자금 관리 업무를 지원하고 VIP회원들의 보증금을 신탁으로 보전함으로써 회원들의 안전한 자산 투자 방안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수빈 기자 sun@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7
default_setNet2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