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안랩, 판교 지역아동센터에서 ‘새학기 맞이 파티’ 봉사활동 진행

기사승인 2018.03.02  08:19:18

공유
ad35
   
▲ 안랩은 2월 28일(수), 성남시 판교 지역아동센터인 ‘판교푸른학교’에서 소속 아동과 함께하는 ‘새학기 맞이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안랩 임직원과 안랩이 사내 기부 활동 수익금으로 지원하는 아동과 정서교류 목적으로 열렸다.

안랩(대표 권치중)은 2월 28일(수) 성남시 판교 지역아동센터인 ‘판교푸른학교’에서 판교푸른학교 소속 아동과 함께 ‘새학기 맞이 파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안랩 임직원과 안랩이 사내 기부 활동 수익금으로 지원하는 기관의 아동들과 정서 교류 목적으로 열렸다.

이 날 안랩 임직원들은 판교푸른학교에 방문해 사회복지사와 함께 파티를 준비하고, 판교푸른학교 아동과 간식을 나눠 먹었다. 또, 새학기 시작을 앞둔 아동들에게 학용품 선물도 나눠주는 등 판교푸른학교 아동들의 새학기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안랩은 지난 2월 진행한 '아름다운가게 안랩 특별전(*)'의 수익금으로 교육환경 개선 물품을 구매해 ‘판교푸른학교’에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3월 중 기증할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 안랩 특별전: 지난 2월 안랩에서 모은 재활용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하고 ‘아름다운가게 분당이매점’에서 판매한 행사

김수빈 기자 sun@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7
default_setNet2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