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이랜드월드 정수정 대표, 동반성장, 상생경영 실천 나선다

기사승인 2018.02.12  10:26:58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이랜드월드가 협력사들의 현장에 직접 방문해 함께 상생과 협력, 동반성장을 다짐하며 상생 경영 실천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랜드월드는 지난 9일, 정수정 이랜드월드 대표이사가 서울 지역에 위치한 협력업체들을 직접 방문하며 현장의 애로사항과 개선되어야 할 사항들을 듣고 논의 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정수정 대표는 생산 실무를 담당하는 생산 책임자와 함께 협력사들을 돌아 보며 현장에서 바로 개선 할 수 있는 사항들은 즉각 조치 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겼다.

이랜드 관계자는 “패션사업부의 특성상 많은 협력사들과 함께 일을 하기 때문에 상호간의 신뢰와 믿음이 매우 중요하다” 라며 “오랜 시간 함께 협력해온 우리 협력사들이 함께 성장하고 나아 갈 수 있도록 점검하고 돌아 볼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들과 함께 지속적인 상생과 동반 성장을 통해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 이 될 수 있도록 현장 방문 일정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다가오는 구정 설 연휴를 앞두고 100여 곳의 협력업체의 결제 대금 73억원을 기존 지급일 보다 일주일 앞당긴 오는 13일에 일괄 현금으로 조기 지급 할 예정이다.

최순영 기자 sun@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7
default_setNet2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