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전위 의료기능이 들어있는 허준흙침대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하여 렌탈 서비스의 활성화 로 인기몰이중이라고 한다. 흙침대와 돌침대 등 기능성침대는 부모님선물로 인기 품목이였으나 비싼 가격으로 구매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럼에도 허준흙침대는 명절대목에 인기를 끄는 이유를 합리적인 가격의 렌탈서비스와 새로운 디자인, 의료기능의 추가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것이다. 렌탈기간동안 제공되는 서비스와 렌탈기간 만기후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되는 방식으로 큰 목돈을 들이지 않고 스마트폰 요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모님께 효도선물을 할 수 있다는 설명인 것이다.

허준흙침대의 음전위 의료기능은 근육통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식약처에 정식 승인된 제품으로 저가의 원료를 타파하고 국내산 천연 고창황토와 일라이트, 토르말린을 융합하여 다량의 원적외선은 물론 음전위의 방출이 되는 허준생황토흙침대, 허준황토볼흙침대를 생산하고 있다. 열의 방식도 열선을 사용하지 않고 탄소 섬유로 이루어진 면상발열체의 채택으로 반영구적 수명과 복사열의 생성으로 침대를 데우는 방식이다.

최근 허준흙침대 자체 통계에 따르면 최근 20~30대 젊은 고객층이 흙침대에 반응을 보인다는 것이다. 반응을 보이는 2가지 요인으로 디자인과, 렌탈을 뽑았다. 흙침대나 돌침대의 경우 중년층, 노년층을 위한 침대라는 인식이 잡혀있지만 허준흙침대는 최근 리클라이닝 기능을 탑재한 프레임 등 모던스타일의 제품군을 대거 추가하며 젊은층이 부모님 선물목적이 아닌 본인이 사용하거나 인테리어의 목적으로 구입한다는 설명과 큰 목돈을 들이지 않고 렌탈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