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씰리-템퍼 매트리스 및 에어룸 12월 연말 할인, “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세일 구매 찬스 놓치지 마세요”

기사승인 2017.12.06  17:22:20

공유
ad35
   
 

국내 소비 흐름이 가장 활성화되는 12월 연말 기간이 도래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직종은 단연 ‘침구’ 시장이다. 싸늘한 겨울 추위를 따뜻하게 이겨내려는 심리와 함께, ‘새해 맞이’ 침대-매트리스 교체의 움직임이 두드러지기 때문이다. 실제로 전국 각지의 침구 전시장에는 많은 이들이 방문하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성황의 분위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전시장 ‘더슬립(THE SLEEP)’이 씰리-템퍼 및 에어룸 매트리스 등 자사 모든 라인업에 ‘12월 연말 할인’ 혜택을 적용해 화제다. 더슬립은 다채로운 매트리스 제품군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 인력을 통한 맞춤 컨설팅 및 탄탄한 사후 서비스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브랜드다.

더슬립 측이 진행하는 12월 연말 할인 행사는 6가지 친환경 시험 및 인증 시스템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 미국 매트리스 업계 상위 10%안에 드는 브랜드 ‘밀리’, 100년 이상 지속된 장인의 기술이 담긴 ‘헤밍웨이’, 100% 유기농 재료가 사용된 ‘매그니플렉스’ 등을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브랜드로 인식되는 ‘템퍼 페딕’ 매트리스, 티타늄 스프링으로 최적의 사용감을 갖춘 ‘씰리 포스쳐피딕’은 물론 전시장 내 전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최고급 니트와 뉴질랜드산 조마 울(joma wool)을 사용한 에어룸 매트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12월 연말 할인 행사에서는 할인율 적용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제공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베개와 방수커버, 목베개, 바디필로우, 유아 토퍼 세트 등 더슬립이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사은품이 주어진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1개월마다 두 번씩 최신 제조 제품을 직수입하며 탄탄한 재고를 유지하고 있으므로 재고 소진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배송 받길 원하는 날짜에 맞게 무료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고, 맞춤형 사후 서비스 체계도 이용할 수 있으니 세일을 통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의 12월 연말 할인은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남양주점, 그리고 김해부산점과 전남광주점 등 전국에 있는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할인과 관련한 세부 내용, 그리고 전시장 위치와 판매 중인 수입매트리스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sun@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7
default_setNet2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