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하프 문 아이즈, ‘KCON 2017 LA’서 대표 제품 ‘핑크 프루티’ 완판 실적 달성

기사승인 2017.08.25  14:51:38

공유
ad35
   

화장품 전문 기업 ㈜시앤컴퍼니가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CJ E&M이 개최한 ‘KCON 2017 LA’ 중소기업 제품 판촉전 및 수출 상담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KCON 2017 LA 에서는 K-POP 콘서트 외 화장품, 영화, 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전시가 이뤄졌다.

이번 행사에서 단연 인기를 끈 섹션은 뷰티 제품을 모아 전시 한 K-Beauty 섹션으로 ㈜시앤컴퍼니는 자사의 스킨 케어 브랜드 ‘하프 문 아이즈’로 바이어 상담회와 한류 상품 판촉전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하프 문 아이즈’ 브랜드의 ‘핑크 프루티’는 미국 소비자의 관심을 독차지 하여 이틀 만에 샘플이 전량 판매되었다.

‘하프 문 아이즈’의 대표 상품인 ‘핑크 프루티’는 국내에서 처음이자 유일하게 용과를 화장품에 제품화한 캡슐팩으로 형태도 용과의 이미지를 그대로 구현하였으며 모공케어와 보습이 결합된 멀티 펑션에 깜찍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젊은 층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시앤컴퍼니는 최근 미국 회원 200만명을 대상으로 하는 코스메틱 전문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입시(ipsy)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9월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입시(ipsy)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유튜브 스타 ‘미셸 판(Michelle Phan)’이 만든 미국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브랜드로 매달 개성 있고 획기적인 제품을 선별해 미국 내 해당 구독 소비자에게 배포하는 서비스다.

㈜시앤컴퍼니 대표 이승현은 “KCON 행사 참여가 ‘하프 문 아이즈’의 본격적인 미국 진출에 앞서 현지 고객들의 반응과 바이어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홍민영 기자 mm87@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7
default_setNet2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