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 밤 11시, 동아TV에서 방영될 예정인 ‘뷰티 아이돌’은 윤하를 중심으로 구구단 나영, 소년공화국 수웅, 굿데이 지원이 함께 진행하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뷰티 아이돌’은 10대부터 30대, 혹은 그 이상의 모든 연령대가 공감하고 배울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다양한 주제에 따라 소개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뷰티, 패션 등도 함께 다룰 예정이다.

특히 오랜 시간동안 가수로서 인기를 다져온 윤하가 뷰티프로그램 메인 MC로 나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다. 다수의 콘텐츠를 통해 안정감 있는 진행 솜씨와 센스 있는 입담을 선보인 윤하는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윤하의 변신은 곧 뷰티 아이돌의 시청 포인트. 첫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게 된 윤하는 “새로운 도전이라 기대가 된다. 그동안 활동하며 알게 된 뷰티 노하우를 시청자분들과 공유하면서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실력 있는 가수 유망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소년공화국 수웅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센스 있는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뷰티 아이돌’의 유일한 남성 MC인 그는 이번 ‘뷰티 아이돌’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숨은 끼와 남성들을 위한 뷰티팁을 마음껏 발산하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펼쳤다.

구구단 나영은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101’ 시즌 1을 통해 큰 관심을 받아 현재에는 걸그룹 구구단 활동을 하고 있다. 그녀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여 성숙한 외모와 발랄한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다. 나영은 이번 ‘뷰티 아이돌’에서 뷰티 노하우는 물론, 유쾌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라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막내로 활약해 줄 멤버는 10인조 걸 그룹 ‘굿데이’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열아홉 살의 지원. 그녀는 뷰티의 모든 것이 새롭고 신기한 10대만의 순수함을 보여주며, ‘뷰티 아이돌’의 상큼함을 맡아 매력을 발산 할 예정이다.

동아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아이돌’은 대한민국 대표 가수와 셀럽들을 통해 뷰티는 물론 패션, 헬스, 라이프 스타일까지 한류뷰티의 모든 것을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뷰티아이돌’은 9월 7일 첫 방송 이후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할 예정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