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전문케어브랜드 가라사대(주)가 내달 4일에서 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봄맞이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가라사대(주)는 지난해 코엑스 헬스앤뷰티 박람회를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 롯데백화점 분당, 2018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AK플라자 수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목동 행복한 백화점, 신세계 본점 면세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들과 만남의 장을 만들어 왔으며 이번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올해 오프라인 특별행사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행사에선 가라사대(주)의 대표 브랜드인 두피 탈모 프로페셔널 케어 시스템 케이원큐어(K1-CURE) 와 천연유래추출물로 순한 두피케어 라인 가라사대(KARASADAE) 브랜드를 앞세워 고객들을 만나볼 예정이다. 

가라사대(주)는 신학기를 맞아 두피 독소, 두피열 배출 맟 각질, 비듬과 같은 잔여물 제거를 도와 두피 트러블을 완화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케이원큐어(K1-CURE) 스케일링 토너를 조심스레 추천하면서 많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하였다. 

또한 가라사대의 한 관계자는 고객들과의 소중한 만남의 시간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