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SMAT 1주끝장’ 시리즈가 인기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신규/기타 자격증 부문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모두 차지했다.

에듀윌의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리즈는 모듈 A 비즈니스케뮤니케이션, 모듈 B 서비스마케팅/세일즈, 모듈 C 서비스운영전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모듈이 상위권을 휩쓴 것이다.

해당 교재는 시험 출제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가 공식 인증한 교재로서 비전공자뿐 아니라 독학자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각 모듈별로 1주일 내 모든 학습이 마무리되도록 구성해 수험 기간이 짧은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SMAT 시리즈는 과목별 학습방법과 합격 팁이 수록되어 있어 전략적인 학습방향을 알 수 있으며, 시험에 출제되는 5개 유형을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적중 예상문제와 실전동형 모의고사(2회분)를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이 단기 합격을 위해 빈출되는 유형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플래너도 제공한다.

에듀윌 SMAT(서비스경영자격) 1주끝장 시리즈를 지금 구매하면 ‘SMAT 빈출족보’와 ‘SMAT 핵심요약’과 ‘실전동형 모의고사 해설’을 받을 수 있으며 저자가 직접 출연한 특강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에듀윌 SMAT 1주끝장’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의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