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크라운구스가 VIP 고객 대상 크리스마스 파티 ‘Delight with Christmas’를 진행한다.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의 2018 VIP 크리스마스 행사 ‘Delight with Christmas’가 금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크라운구스의 VIP 게스트와 함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로 이어지는 초월적 예술의 가치에 대해 논하는 시간을 갖는다. 

크라운구스는 창조적 영역에 도전하며 브랜드만의 럭셔리한 감성과 예술에 대한 가치를 만들어 왔다. 특히, 럭셔리 브랜드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글로벌 럭셔리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11월 아코르그룹의 6성급 레지던스 호텔 그랜드머큐어호텔 진행된 크라운구스 2018 VIP 브랜드파티에서는 스와로브스키 본사에서 제공받은 오브제를 활용한 크라운구스 아트 구스이불 베딩(Art Bedding)을 선보이며 크라운구스만의 다채롭고 럭셔리한 예술적 감성을 보여주었다. 또한 올해 28주년을 맞이한 청담 미술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국내외 글로벌 아트파운데이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내년 출시 예정인 2019 COLLECTION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화보 영상에서는 섬세한 가공과 크라운구스만의 럭셔리한 감성을 표현한 레이스 디자인, 6줄 자수 디자인 등 크라운구스의 2019 리미티드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구스의 2019 컬렉션 영상은 공식 유튜브 계정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크라운구스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는 전 세계의 예술적, 철학적, 지역적 가치를 크라운구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크리스마스 VIP 파티 외에도 크라운구스는 오는 12월 27일 미국 특급 메이저리거와 함께 컬래버리이션 한 ‘셀러브리티 에디션’ 출시기념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5성급 호텔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수의 VIP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글로벌 스포츠 스타 뿐 아니라 기업 CEO 및 셀러브리티들의 신혼이불, 혼수이불, 구스토퍼 등으로 국내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 세계 체인을 두고 있는 5성급 호텔의 호텔침구로서 고급 구스이불, 구스토퍼등 럭셔리 침구시장의 저변성을 넓히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