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만으로 브랜드 론칭 2년만에 누적 매출 200억원을 돌파한 베이비로션 & 신생아 바디워시 브랜드 몽디에스가 새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ㆍ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다. 

아기 선크림 및 유아썬스틱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몽디에스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이지만 가족애가 넘치는 봉태규와 하시시박 가족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콘셉트에 어울린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봉태규와 하시시박 부부는 몽디에스 베이비라인의 아기로션 및 유아크림 뿐만 아니라 데일리, 덴탈, 매너니티, 리빙 라인의 천연치약 및 친환경세제까지 온 가족이 사용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봉태규와 하시시박 가족은 최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육아에 통달한 봉태규가 사랑꾼과 살림꾼의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엄마의 양수와 닮은 해양 심층수를 사용한 브랜드 몽디에스의 베이비라인은 전성분 미국 EWG(비영리 미국 환경 연구단체) 그린 등급 원료만으로 만든 바디워시&아기샴푸, 수딩젤, 유아로션 및 유아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 중에서도 아기바디워시 및 베이비샴푸 겸용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쓰&샴푸는 사과씨앗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가 피부 보호막은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깨끗이 제거해줘 건조한 계절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어 아기수딩젤은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신생아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역할을 한다. 아기태열과 아기침독, 기저귀발진 등을 가라앉히는데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파우더로션은 탈크로 인해 붉어졌던 땀띠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고 유아땀띠를 예방할 수 있는 로션 제형으로, 보송하면서도 촉촉한 두 가지 사용감을 담은 아기발진크림이다.

아기 아토피 피부에 효과적인 유아보습제 아토밤의 경우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7가지 씨앗 오일이 강력한 영양보호막을 형성한다. 고농축 아기크림 아토크림은 병풀추출물, 감초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이 영양을 공급한다. 

이와 같이 아기 피부에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신생아바디워시와 아기로션 등의 베이비라인은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올리브영 등에 공식 입점해 있으며 지난 달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여 완판을 기록, 더불어 유아 화장품 부분 브랜드 대상 22관왕을 수상하였다.

한편, 몽디에스 홈페이지에서는 건조하고 쌀쌀해진 가을을 맞아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들로 1+1 이벤트에 진행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아기바스 및 아기로션 추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